회원로그인

국내경기분석

11월20일 KOVO 여자배구 KGC인삼공사vs한국도로공사 경기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빽봉지 댓글 0건 작성일 20-11-20 16:15

본문

11월20일 KOVO 여자배구 KGC인삼공사vs한국도로공사 경기 분석

KGC인삼공사는 3강 가운데 하나인 GS칼텍스, 현대건설을 상대로 잇달아 승리를 따냈다. 하지만 직전경기 상대인 IBK기업은행의 벽은 넘지 못했다. 풀세트까지 끌고 갔으나 1, 2세트에서 수비 집중력이 완전히 무너진 부분이 아쉬웠다. 경기 내내 러시아 국가대표 공격수 라자레바를 막아내지 못한 채 세차게 무너졌다. 레프트 자원들의 무게감을 놓고 보면 아쉬움이 적지 않지만 한송이, 박은진으로 이어지는 센터진의 기량이 몰라보게 좋아지면서 약점을 잘 메우고 있다. 발렌티나 디우프 역시 기대치에 걸맞은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


한국도로공사의 부진이 길어지고 있다. 흥국생명과의 홈경기마저 1대3으로 패하면서 4연패 수렁에 빠졌다. 2순위로 입단한 켈시 페인이 시즌을 치를수록 V 리그에 적응하고 있고 문정원, 임명옥을 필두로 견고한 수비진을 발휘하고 있지만 국가대표 레프트인 박정아의 부진이 문제다. 3할에도 미치지 않는 공격 성공률에 머물러 있다. 좀처럼 폼이 올라오지 못하고 있는 상황. 성적에 악영향을 끼치고 있지만 별다른 대안은 가져가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박정아의 활약이 매우 중요할 수밖에 없는 한국도로공사다.


한국도로공사가 탄탄한 수비진은 물론, 정대영, 배유나로 이어지는 리그 상위급 미들 블로커를 보유하고 있지만 확실한 득점 생산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다. 두 팀 사이에 존재하는 결정적인 차이로 이러한 변수가 승패로 직결될 가능성이 커 보인다. 홈팀의 승리를 추천한다.

일반 : KGC인삼공사 승
세트 핸디캡 : KGC인삼공사 1.5마핸
언더오버 : 기준점 183.5 오버 (비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