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해외경기분석

11월19일 AFC 아시아챔피언스리그 해외축구 시드니vs상하이 상강 경기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자
킹크랩 댓글 0건 작성일 20-11-19 16:40

본문

11월19일 AFC 아시아챔피언스리그 해외축구 시드니vs상하이 상강 경기 분석

다시 한 번 호주 A리그 정상에 오른 시드니는 3개월만에 공식전에 나서는 가운데 주전 공격수 르 폰드레가 팀을 떠나 이적을 햇으며 리그 20골을 넣은 주포의 이적으로 해결사의 공백이 가볍지 않은 상태이다.또한 올해초 치른 경기에서 2경기 2득점 6실점을 기록하며 1무1패를 기록해 3위에 머물러 있어 불리한 상황에서 남은 경기를 치른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이다.그리고 2018년 수원전 승리 이후로 ACL 9경기 연속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며 ACL에서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도 아쉽다고 할수 있겠다.

​베이징 궈안과의 3위 결정전에서 1무1패를 기록하며 다음 시즌 ACL 진출권 획득에 실패한 상하이 상강은 미드필더 오스카,골키퍼 양 준링이 부상으로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가운데 토너먼트 조별리그에서 보여준 짜임새 있는 공격이 주춤하며 고전했다는 것이 우려된다.미드필더 오스카가 빠진 공백을 드러낼 수 있다는 것 또한 불안한 요소이다.그러나 초반 맹활약 이후 부상을 당해 부진에 빠졌던 공격수 로페즈가 베이징 궈안 상대로 득점포를 가동하며 컨디션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공격수 아르나우토비치,헐크,미드필더 무이 등 기존 외국인 선수들이 건재하다는 점은 무시하지 못할 점이다.시드니보다 경기감각에서 우위에 있다는 점이 기대를 걸만하다고 본다.


3개월만에 공식전에 나서는 시드니. 주포 르 폰드레가 이적한 공백이 아쉬운 가운데 2경기 1무1패로 조 3위에 머물러 있다.오래만에 경기에 임하는 만큼 경기 감각이 좋다고 확실하게 이야기 할수 없는 상황이며 상하이 상강이 최근 부진하기는 했지만 외국인 선수들을 중심으로 전력이 좋은 만큼 ACL에서는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시드니가 오랜만에 경기를 치르는 만큼 경기감각에 문제를 드러낼 수 있다는 점에서 상하이 상강의 우세가 예상되는 가운데 최근 상하이 상강의 공격력이 기대만큼 좋지 않았다는 점.미드필더 오스카의 부상 공백이 우려되는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상하이 상강이 최근 경기에서 경기력이 좋지 않았다는 점에서 다득점은 어려울 수 있는 만큼 2.5 기준 언더를 예상한다.

일반: 시드니FC 패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