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해외경기분석

11월22일 스페인축구 프리메라리가 해외축구 AT마드리드vs바르셀로나 경기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자
퓨어벳 댓글 0건 작성일 20-11-21 21:49

본문

11월22일 스페인축구 프리메라리가 해외축구 AT마드리드vs바르셀로나 경기 분석

리그 4연승을 달리고 있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최근 리그 7경기를 치루는 동안 2실점만 내준 견고한 수비를 앞세우며 1,2위보다 2경기를 덜 치룬 상황에서 승점 3점차밖에 나지 않는 좋은 초반 흐름속에서 리그 선두 도약도 충분히 노려볼 수 있는 상황이다.하지만 공격수 수아레즈,미드필더 토레이라가 대표팀에서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아 출전이 불가하다는것과 미드필더 에레라,수비수 브르살리코의 부상 공백에 이어 공격수 코스타의 출전도 어려운 만큼 최전방에서 골을 만들어줄 공격수가 없는 상태에서 바르셀로나와의 경기에 나선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이다.홈에서 4경기 12골을 터뜨리며 3승1무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지만 공격진의 악재를 안고 있다는 것이 악재이다.
 
원정에 나서는 바르셀로나는 3승2무2패의 성적을 기록하며 리그 8위에 머물러 있다.메시가 마침내 필드골을 기록하면서 베티스전 승리를 이끌었지만 남미예선 2경기를 치르고 돌아온 만큼 체력적인 부담을 드러낼 수 있는 나이라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이고 더불어 시즌 초반 공격진에서 폼이 가장 좋았던 공격수 안수 파티가 부상으로 빠지게 되며 미드필더 핵심선수인 부스케츠 또한 부상으로 이탈했다는 점에서 시즌 초반 흔들리고 있는 바르셀로나에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원정은 더욱 험난할 것으로 예측되는 상황이다.


남미예선 2경기를 치르고 돌아온 여파를 드러낼 수 있는 바르셀로나 상대로 홈에서는 최소한 지지 않을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