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해외경기분석

11월22일 잉글랜드축구 프리미어리그 EPL 해외축구 맨체스터유나이티드vs웨스트브로미치 경기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자
퓨어벳 댓글 0건 작성일 20-11-21 21:51

본문

11월22일 잉글랜드축구 프리미어리그 EPL 해외축구 맨체스터유나이티드vs웨스트브로미치 경기 분석

지난 리그 경기에서 에버턴을 3대1로 이겨내면서 리그 3경기만에 승리를 다시 맛본 맨유는 현재 3승1무3패의 성적으로 리그 14위에 머물러 있다.수비수 바이,쇼의 부상이 있고 공격수 래쉬포드,먀살,수비수 매과이어,린델로프가 부상에서 확실히 회복이 완전히 되지 않은 상태로써 이번 경기에서 출전여부가 아직 불투명한 상태라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중 하나이다.큰 부상은 아닌 만큼 출전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이지만 이번 시즌 맨유가 리그에서 보여주고 있는 부진을 고려하면 조심할 필요는 있다고 본다.

원정에 나서는 WBA.웨스트브로미치는 지난경기에서 토트넘과의 홈경기에서 나름 선전했으나 1대0으로 패하며 리그 8경기 3무5패로 첫승이 시급한 상태로 8경기 6득점에 그친 답답한 공격력에 공격수 롭슨-카누,미드필더 필드의 부상 이탈과 공격수 로빈슨이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전력에서 이탈했다는 소식이 있다.공격진의 전력누수까지 이어지는 만큼 더욱 어려운 상황에 처했다고 볼수 있겠고 더불어 8경기 17실점을 내준 수비진도 불안한 모습을 시즌 초반부터 꾸준히 보여주고 있는 상태로 강팀인 맨체스터유나이티드를 상대로 힘든 경기를 치룰것으로 예상된다.

맨유가 리그에서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부상으로 인해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선수들이 적지 않은 상황인것은 사실이나 홈에서 현재 WBA의 공격진 누수 그리고 수비불안을 고려하면 이들의 결장 가능성에도 무난히 승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일반: 맨유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