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축구뉴스 분데스리가중계 해외축구분석 마트하우스는 하알랜드에서 바이에른 뮌헨을 효과적으로 지배하고 있다.

독일축구뉴스 분데스리가중계 해외축구분석 마트하우스는 하알랜드에서 바이에른 뮌헨을 효과적으로 지배하고 있다.

특파원 0 10 02.23 21:28

해외축구중계 독일축구분석 분데스리가뉴스 전설 로타 마타우스에 따르면 로버트 레반도프스키가 바이에른 뮌헨을 위해 발포하는 한, 에를링 하알랜드로의 이적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한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공격수 할랜드의 활약이 빨라졌다. 불과 3년 전만 해도 이 20세 소년은 몰데 보호구역에 갇혀 있었다.


하지만 지난 3년간 상당한 진전을 이룬 리즈 출신 하알란드는 유럽에서 가장 탐나는 스트라이커 중 한 명이다.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는 올 시즌 이미 27골을 넣은 공격수를 지켜보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바이에른 뮤이치도 노르웨이 스타와 인연을 맺었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2020년 1월 그를 위한 움직임으로 실패했다.


몰데에서 할랜드 감독을 맡았던 올레 군나르 솔샤르는 최근 자신이 여전히 그 선수를 따라가고 있다고 인정했다.


하알란드는 도르트문트에서의 계약 조항이 있다. 이 주들은 만약 어떤 클럽이라도 그의 63만 파운드의 방출료와 일치한다면 그는 이제 2022년에 웨스트폴론스타디온을 떠날 수 있다.


마타우스는 바이에른이 분데스리가에 남고 싶다면 할랜드에게 "유일한 조치"라고 말한다. 그러나 레반도프스키가 곁에 있는 동안에는 움직일 수 없다고 생각한다


바이에른 '팔지 않을 것' 레반도프스키

마타우스는 스포츠 1에서 "할란드는 이미 최고의 클럽 리스트에 올라 있다. 바로 공격수로서 정상에 있다. 레알 마드리드에서는 카림 벤제마와 함께 특정 연령대의 선수가 있기 때문이다. 그의 아버지는 이미 프리미어리그에서 뛰었다. 그것도 재미있을 거야.


"그는 평생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를 섬기지 않을 것이다. 그는 더 큰 클럽을 찾을 것이고, 더 높은 수입을 얻을 것이다. 분데스리가에 머문다면 FC 바이에른이라는 한 발짝밖에 없다.


그는 킬리안 음바페와 함께 지난 13년, 14년 동안 다른 위대한 세계 축구선수들의 발자취를 따라갈 수 있다.


그는 "레반도프스키가 선수생활의 종말을 생각한다면 2, 3년 뒤 바이에른 뮌헨에서 로버트 레반도프스키의 뒤를 이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레반도프스키도 현재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고, 헤알란드도 마찬가지며레반도프스키가 바이에른에서 뛰고 있는 한, 나는 헤알랜드가 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서로의 장점을 빼앗기 때문에 할란드-레반도프스키 더블로 경기를 할 수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바이에른은 레반도프스키를 팔 생각은 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뮌헨에서의 그의 위대한 경력을 끝낼 것이다. 레반도프스키가 더 이상 바이에른과 함께 있지 않을 때만이 뮌헨에 있는 할랜드의 자리는 해방될 것이다."

b519c0db0566621c7462fcfaf22c861e_1614083308_6137.pn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