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스포츠중계 미국농구뉴스 느바분석 레이커스가 재결합에 관심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어느 정도 경쟁을 하게 될 겁니다.

해외스포츠중계 미국농구뉴스 느바분석 레이커스가 재결합에 관심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어느 정도 경쟁을 하게 될 겁니다.

특파원 0 118 02.22 18:29

nba뉴스 느바중계 해외농구분석 디마커스 커즌스는 적어도 휴스턴 로키츠와의 임기 초반에는 NBA에서 가장 나쁜 선수 중 한 명이었다. 11경기를 통해 26.3%의 슈팅에서 평균 6.1점을 기록했다. 그러나 1월 하순, 전 올스타의 희미한 빛이 비치기 시작했다. 최근 14경기에서 44.6%의 슈팅으로 12.4점까지 올라섰고, 로켓으로 나선 마지막 외출에서는 휴스턴에 19점 8리바운드 4어시스트를 줬다. 


그는 여전히 기동력이 극도로 제한된 매우 결함이 많은 수비 선수다. 그의 슛 선택은 아무리 말해도 의심스럽다. 그리고 그는 NBA의 가장 큰 부상 위험 중 하나이다. 그의 슈퍼스타는 아마도 완전히 사라졌다. 그러나 적절한 팀원들과 함께 하는 매우 특정한 종류의 역할에서, Cousins는 여전히 적당히 생산적인 NBA 선수가 될 수 있고, 적당히 생산적인 NBA 선수들은 2월에 시장에 거의 진출하지 않는다. Cousins는 별을 거꾸로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용할 수 있는 대안들에 비해 그의 위상은 어마어마하다. 이제 커즌스가 가능하니까 관심이 있을 거야. 그리고 이 다섯 팀이 가장 논리적인 목적지야.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

레이커스는 지난 시즌에 커즌스 회전목마를 탔고, 어느 모로 보나 그것은 꽤 긍정적인 경험이었다. 시즌 내내 그를 따돌린 ACL의 파열로 LA에서 뛰지 못했지만 측면에서는 좋은 군인이었고, 지난 2월 바이아웃 추가의 여지를 마련하기 위해 포기했을 때도 복귀에 대한 서로의 관심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링거의 케빈 오코너는 레이커스가 여전히 그러한 재회에 관심이 있다고 보도하고 있다.


단기적으로 볼 때, 그것은 특별히 놀라운 일은 아니다. 레이커스는 앤서니 데이비스를 따돌리고 사이즈가 모자라 그가 돌아왔을 때도 두 사람은 뉴올리언스에서 함께 성공을 거두고 함께 경기를 즐겼기 때문에 데이비스는 2019년 1순위로 커즌스를 LA로 영입했다. 



여기서 적절한 질문은 프랭크 보겔이 어떻게 커즌스를 로테이션에 끼워 넣을 것인가 하는 것이다. 그는 마크 가솔과 방어적으로 공존할 수 없다. 두 사람은 너무 느려서 바닥을 같이 쓸 수 없다. Montrezl Harrell 핏도 이상적이지 않다. 시너지 스포츠에 따르면 하렐은 전체 공격 효율에서 98%를 기록하고 있다. 사촌들은 그것을 개선시킬 수 없다. 하렐은 이번 시즌 1대1 득점왕으로 꽃피우며 단독 보유 1개당 인상적인 1.2득점을 기록했다. 특히 그는 아크 뒤에서 위협받지 않는 존재여서, 그에게 커즌스를 위해 소유권을 포기하라고 요구하는 것은 그의 가치를 최소화한다. 또한, Cousins의 방어력은 완벽하게 편안하게 처져 있어, 페인트칠을 하는 하렐을 더욱 억제하고, 하렐의 방어적인 한계는 페어링 전체를 더욱 약화시킬 것이다. 


데이비스는 커즌스의 결함을 커버할 수 있는 장비를 갖춘 유일한 레이커로 당분간 외출하지 않는다. 그가 돌아왔을 때도, 특히 데이비스가 포스트시즌에서 더 많은 센터 분들을 뛰기 시작할 때, 센터 분들을 돌 수 있는 시간이 그리 많지 않다. 레이커스는 커즌스, 가솔, 하렐에게 그 자리를 나눠줄 수 있지만, 그 중 어느 누구도 그 협정에 얼마나 기뻐할지는 두고 봐야 한다. 


Rob Pelinka는 무역 시장에서의 이러한 우려를 해소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 역시 지나치게 가능성이 있어 보이지는 않는다. 가솔과 하렐 모두 레이커스에서 뛰기 위해 감봉했다. 하렐은 르브론 제임스와 앤서니 데이비스를 대표하는 클루치 스포츠로 대표된다. 2021년 자유계약선수(FA)에서 레이커(Laker)가 되면 자신의 가치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었기 때문에 그는 돈을 테이블에 남겼다. 하렐을 배신한 것에 대한 클루치의 분노를 사게 하는 것이 정말 커즌스를 추가하는 것 만으로도 가치가 있을까? 가솔은 라커 왕족이다. 그의 형인 파우(Pau)는 이미 악조건으로 남겨진 팀 전설이다. 버스 가족은 아마도 비시즌에 그의 형제가 극도로 팀 친화적인 거래를 한 후 그를 더 이상 멀어지게 하는 것을 선호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커즌스가 이들과 합류한다면, 보겔은 이미 붐비는 로테이션에서 또 다른 큰 이름을 곡예해야 할 것이다. 그는 지난 시즌에 성공했고 르브론 제임스가 이끄는 팀들은 고위험군, 고수익 추가는 결코 피하지 않지만, 커즌스를 추가하는 것은 규모가 큰 팀에 또 다른 큰 남자를 투입하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

규모 때문에 피해를 보는 팀들에 대해 말하자면, 블레이저 부부는 기본적으로 백업 센터 위치가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행동하고 있다. 주수프 누르키치, 잭 콜린스, 해리 자일스는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했고 블레이저스는 에네스 칸터가 벤치에 갈 때마다 헤쳐나가기 위해 극도의 스몰볼로 전향했다. 그것은 농구에서 가장 거슬리는 스타일리쉬한 대비를 만들어낸다. Kanter는 페인트 밖에서 방어할 수 없다. 로버트 코빙턴은 몸집이 큰 선수가 해야 하는 것보다 더 많은 림 보호 기능을 제공하지만, 그는 최선을 다해 주변을 배회하며 도루와 편향을 사냥하고 있다. 블래저 가족은 칸터가 전문적으로 보도하는 종류의 정보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것은 플레이오프에서 심각한 한계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부상은 그들의 손을 강요해 왔기 때문에, 그들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그것을 받아들이는 편이 나을지도 모른다. 


테리 스토트는 정규시즌에서 칸터의 수비 결함을 성공적으로 감춰왔기 때문에 이론상으로는 커즌스를 위해서도 똑같이 할 수 있었다. 포틀랜드가 워리어스와 계약하기 전인 2018년 커즌스에 관심을 가졌고, 우리가 카멜로 앤서니와 함께 봤듯이 블레이저스는 리그의 나머지 선수들이 흥미를 잃으면 전 타깃을 충분히 끌어올릴 용의가 있다. 앤소니의 구원 투어는 대체로 성공적이었다. 아마도 블레이저 가족은 커즌스에게도 같은 효과를 줄 수 있을 것이다. 



토론토 랩터스

토론토 로스터에서 오직 한 명의 큰 남자만이 이번 시즌에 긍정적인 순등급을 가지고 있다. 크리스 바우처가 바닥에 있을 때 랩터들은 잘 연주한다. Aron Baynes나 Alex Len이 바닥에 있을 때, 그들은 그렇지 않다. 토론토는 이미 안드레 드러먼드와의 업그레이드를 위해 센터 시장을 노리고 있다고 한다. 사촌들은 확실히 더 싼 선택지가 될 것이고, 그들이 선호하는 공격적인 다재다능성을 그들의 큰 남자들에게 가져다 줄 것이다. 


여기서 문제는 방어일 것이다. 토론토는 커즌스가 생존을 위해 의존하는 것처럼 신체적으로 제한되는 보수적인 계획으로 정확히 알려져 있지는 않다. 그들은 바뀐다. 그들은 맹렬히 공격한다. 그들은 가장 느린 회전만큼 효과적인 공격적인 구역을 한다. 그것은 거의 확실히 Cousins일 것이다. 닉 간호사는 농구의 어느 감독 못지않게 적응력이 뛰어나다. 만약 어떤 감독이라도 토론토 나머지 선수 명단들의 장점을 손상시키지 않고 자신의 약점을 커버할 수 있는 수비를 고안해낼 수 있다면 바로 그 자신이다. 


하지만 지난 몇 시즌 동안 토론토의 모든 정체성은 그들의 로테이션의 모든 멤버가 수비와 슛을 모두 기반으로 했다. 그들은 이번 시즌에 필요에 따라 약간 타협해야 했지만, Cousins는 그것을 새로운 차원으로 받아들일 것이다. 절박한 시절이 몇 주 전에 절박한 대책을 요구했을지 모르지만, 지난 11경기에서 8대 3으로 승리했기 때문에, 그들은 시즌 초반보다 좀 더 까다로워질 여유가 있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순수한 농구 용어로, 워리어스로의 복귀는 레이커스에 다시 합류하는 것보다 더 이치에 맞을 것이다. 골든스테이트의 공격은 스티븐 커리가 벤치에 갈 때마다 절벽에서 떨어진다. 그와 함께 그들은 100점당 113점을 받는다. 그가 없으면? 겨우 100.6. 그들은 뛰어난 벤치 수비로 그것을 만회했지만, 그 중 대부분은 지속할 수 없는 슈팅 운에 기반을 두고 있다. 상대는 커리가 바닥에 있는 상태에서 3점대 38%, 그가 없는 상태에서 34.7%를 때리고 있다. 만약 여러분 중 어떤 부분이 그것이 Curry의 잘못이라고 생각한다면, 그의 의사록은 대부분 Draaymond Green의 것과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결국 상대는 골든스테이트의 벤치를 상대로 평균자책점으로 퇴행할 것이고, 그 때가 되면 아마 조금 더 공격적으로 펀치를 사용할 수도 있을 것이다. 사촌들이 제공해줄 수 있어 그는 이 시스템을 알고 있고, 그의 패스는 커리와 드레이몬드가 없었다면 그동안 많이 부족했던 오프볼 움직임을 부추길 수 있었다. 


하지만 골든스테이트가 정말 2019년에 커즌스를 유지하기를 원했다면, 아마도 그럴 수도 있었을 것이다. D'Angelo Russell의 사인 앤드 트레이드 이후 어려운 우려가 있었지만, Cousins는 그들이 Kevon Looney를 놓아주었더라면 적합할 수 있었을 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그러지 않았고, 루니가 부상에서 돌아오면 스티브 커가 그를 로테이션에서 제외시킬 것이라고 믿을 이유가 없다. 제임스 와이즈먼도 마찬가지다. 그의 발전은 조직의 장기적 전망에 너무 중요해서 커즌스 회의록에는 희생될 수 없다. 올 시즌 골든스테이트에서 대체로 잘 된 스몰볼의 대시를 가끔 던지면, 워리어스는 지금 Cousins를 만족시킬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시간이 없을지도 모른다.    


뉴욕 닉스

케빈 듀란트와의 관계와 그들의 체격 부족을 감안할 때 브루클린에 대한 약간의 추측이 있을 것이지만, 순수한 농구 용어로는, 그것은 말이 되지 않는다. 제프 그린을 명목상의 센터로 한 스몰볼 라인업이 효과를 거두고 있다. 브루클린은 지금 상태로는 충분한 화력을 가지고 있다. 그들이 정말 또 다른 방어적 책임을 감당할 수 있을까? 특히 제임스 하든과 잘 어울리지 않는 것? 아마 아닐 것이다. 만약 커즌스가 큰 사과로 향한다면, 닉스는 더 좋은 상륙지점이다. 


결국 이들은 센터 미첼 로빈슨을 선발로 내세우지 않고 있으며 24위 공격에서는 부상 전부터 요동이 필요했다. 커즌스는 뉴욕의 1차 슛 크리에이터인 줄리어스 랜들(Julius Randle)과 비교적 비슷한 기술을 갖고 있으며 벤치에 갈 때 어느 정도 시스템적인 일관성을 허용할 수 있다. 랜들만큼 공을 처리하고, 패스하고, 슛을 잘 할 수 있는 센터가 많지 않지만, 만약 그의 마지막 한 줌의 경기가 어떤 징조라면, 커즌스는 몇 분 안에 근접할 수 있을 것이다. 톰 티보도가 경계를 방어하기 위해 그의 더 많은 운동 센터 면허를 허가했지만, 닉스는 특별히 변화무쌍한 수비수는 아니다. Cousins는 수갑을 채워 뉴욕에서 살아남을 수 있었다. 


켄터키 지역도 고려해야 할 부분이 있다. 닉스는 케니 페인 전 코치뿐 아니라 와일드캣 출신 선수 4명을 명단에 올렸다. 이것은 단기적인 추가가 되어야 할 것 같다. 로빈슨이 돌아오면, 노엘과 사촌을 위한 시간은 몇 분도 남지 않았어. 하지만 그 사이에? Cousins는 Knick처럼 말이 된다. 

220cecc5e39233b0c462306056677ede_1613986151_9977.pn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