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바중계 해외농구뉴스 nba분석 왜 NBA 올스타전 선발진에 투표하는 것이 이 전례 없는 2020-21 시즌에서 쉬운 일이 아니었다.

느바중계 해외농구뉴스 nba분석 왜 NBA 올스타전 선발진에 투표하는 것이 이 전례 없는 2020-21 시즌에서 쉬운 일이 아…

특파원 0 125 02.22 18:52

nba뉴스 느바분석 해외스포츠중계 이 가장 특이하고 예측할 수 없는 NBA 시즌에 또 다른 이상한 주름살을 더한다: NBA 올스타 게임, 선수들 자신이 하기 싫어하는 경기인데, 우리가 애틀랜타로 향하는 사람들을 선택할 때, 이 게임들은 또한 몇 가지 주요 사례에서 특히 제대로 평가하기가 까다롭다고 느낀다.


나를 포함한 올스타 게임 선발자들에게 투표할 것을 제안받은 언론사 회원들에게 10명의 이름이 여러분의 투표에서 모든 훌륭한 선수들이 끝난 것처럼 느끼기에는 충분하지 않았다. 이 과정은 올-NBA 퍼스트팀에서 2위와 3위, 그리고 MVP, DPOY, ROI와 다른 상들로 경기의 스타들을 적절히 분리하는 힘든 과정이 종종 승산이 없는 상황으로 느껴지는 시즌 말에 NBA Awards 투표의 예고편처럼 느껴졌다. 


이번에는 컨퍼런스당 2명의 백코트와 3명의 앞코트 선수를 허용한 나의 올스타전 투표용지가 다음과 같이 보였다.


동부 콘퍼런스: 브래들리 비알, 트래 영, 케빈 듀란트, 지아니스 앤토쿤보, 조엘 엠비드. 


Western Conference: 스테프 커리, 루카 돈치, 르브론 제임스, 니콜라 요키치, 카와이 레너드.


내 투표 용지는 실제 NBA 선수들과 똑같아 선수 한 명, 타이브레이커 한 명을 빼면 말이야 나는 키리 어빙보다 영이 더 많았고, 3단 미디어/플레이어/팬 투표에서 두 사람이 동점을 이룬 데미안 릴라드보다 돈시크를 더 앞섰다. 미디어와 선수 투표에서 더 좋은 성적을 거둔 릴라드는 돈키치가 더 많은 팬 표를 확보했기 때문에 타이브레이커에서 졌다.


나는 릴라드가 돈키치보다 먼저 고개를 끄덕일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끌린다.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이 선수들 중 몇몇을 이 리스트에서 제외시키는 것은 잘못된 것으로 느껴진다. 오늘날 NBA에는 1-10 순위 체계에 걸맞을 만한 스타들이 너무 많다. 


그리고 그렇다, 릴라드의 포틀랜드 팀은 그의 개인적인 스타덤 때문에 계속해서 빛을 발하고 있다. 그리고 돈키치의 Mavs는 성취도가 떨어졌다. 하지만 이것은 MVP 상이 아니며, 그 차이는 중요하다. 그것은 개인의 스타덤에 관한 것인데, 독특한 탁월함입니다. 그리고 제게 루카는 데임보다 겨우 앞서고 있습니다,


릴라드의 29.8/4.4/7.7은 예상대로 훌륭한 시즌이다. 그러나 돈치치는 팀의 고군분투에도 불구하고 올 시즌 르브론 같은 29.1/8.6/9.4를 내세웠다. 그리고 데미안 릴라드 같은 믿을 수 없는 선수들과 비교해도 위대함의 시력 테스트 같은 그의 경기를 보는 것만으로도 제게는 돈키치의 최전방과 중앙이 없는 올스타 게임은 완성되지 않는다는 것을 분명히 말해준다.


그리고 카이리 어빙 선정이 있다. 내게는 이렇게 간단하다. 나는 트레이 영이 카이리 어빙보다 더 나은 선수라고 생각한다. 특정 별에 편중될 수 있다면 그 반대도 사실일 수 있다. 나는 어빙이 팀 동료의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것만큼이나 위험한 사람이고 영웅인 만큼 과대 광고도 많이 한다고 생각한다.


그래, 그는 엄청난 재능을 가지고 있어. 그래, 그는 멋져. 그래, 그는 올스타야. 하지만 영을 포함한 많은 선수들도 있다.


MVP 투표에 참여할 수 없고 부담스러워서는 안 되는 투표에 대한 불편한 주의사항도 있지만 올스타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별의 힘과 호감도가 혼합된 형태인데, 별을 좋은 척도로 던져주길 원하는 것들이 약간 있다. 경기 축하(ASG)는 선수 개인의 위대함에 대한 냉정한 평가(MVP, 올NBA팀)와는 조금 다르다. 그리고 여기서, 키리는 모자란다.


그는 믿을 만한 팀 동료가 못 되었다. 물론, 그는 NBA 미디어 멤버들에게 원하는 만큼 전당포에 전화할 수 있지만, 아슬아슬한 경우, 그 멤버들 중 일부가 올스타 게임에 투표하게 되면 그것이 그에게 유리할지 확실하지 않다. 내가 그 논평 때문에 그를 투표에서 제외시켰나? 아니, 그 말이 팀 동료로서의 역할과 스타로서의 힘을 발휘해 온 서투른 모습을 떠올리게 했나? 그가 챔피언 클리블랜드 팀을 떠나보냈다는 것, 보스턴에서 훌륭한 리더가 되지 못한 것, 그리고 브루클린에서 일찍부터 그런 폼을 이어갔다는 것? 그랬어, 그리고 날 멈추게 했어.


게다가, 그것은 "Some-Times-A-Star-When-I-Feel-Playing" 게임이 아니라 올스타 게임이다.


그리고 어빙의 27.7/4.7/5.6과 42.7%의 3점슛과 52.9%의 필드 슈팅이 또 다른 훌륭한 시즌을 말해주는 반면, 영은 더 나은 선수였다고 생각한다. 단지 그의 26.5/3.8/9.3이 아니라, 호크스를 플레이오프에 끌어들이려는 그의 노력이나 플레이인 시리즈가 케빈 듀란트와 제임스 하든의 도움을 받지 못한다는 사실이다.


말이 나와서 말인데, 난 하든을 내 동부 회의 경비대 명단에서 더 높은 자리에 올려놨어. 그는 공간이 더 있었다면 어빙보다 앞서서 승인을 받았을 것이다. 잭 라바인 역시 긴 시선을 받았다. 


다른 사람들은 생각이 없다. 르브론, 엠비이드, 요키치는 올 시즌까지 실제 MVP 사례가 있다. Beal과 Stephh는 윤기나는 농구를 하고 있다. 지아니스와 카휘는 각자의 팀을 위해 자연의 힘을 발휘한다.


이 모든 것은 선수들이 경기 자체에 대한 이해할 수 있는 좌절감, 그리고 올스타전이 정확히 무엇에 관한 것인지에도 불구하고 우리를 남겨둔다. 호프, 협회, 그리고 축하와 토론을 할 가치가 있는 수많은 선수들에 눈을 가늘게 뜨고 집중하는 것.

ec49455210f727e06af16b545d609c21_1613987516_0793.pn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