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농구뉴스 느바중계 nba분석 데빈 부커, 뱀 아데바요, 마이크 콘리는 예비역으로 지정되지 않았다.

해외농구뉴스 느바중계 nba분석 데빈 부커, 뱀 아데바요, 마이크 콘리는 예비역으로 지정되지 않았다.

특파원 0 126 02.24 21:52

nba중계 해외농구분석 느바뉴스 항상 올스타 후보들을 위한 자리가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자격이 주어지지만, 그것은 올 시즌보다 더 진실된 적이 없다. NBA는 화요일에 예비군을 발표했고, 당신이 한 번 혹은 다른 것에 대해 격분할 가능성이 꽤 있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놓쳤다면, 코치들은 데미안 릴라드, 크리스 폴, 폴 조지, 앤서니 데이비스, 루디 고버트, 도노반 미첼, 시온 윌리엄슨을 웨스턴 컨퍼런스 예비군으로 뽑았다. 동양에서는 감독들이 제임스 하든, 제이린 브라운, 제이슨 테이텀, 줄리어스 랜들, 니콜라 부세비치, 잭 라빈, 벤 시몬스에게 투표했다.


3월 4일, 케빈 듀란트와 르브론 제임스가 그들의 팀을 선발할 것이다. 3월 7일 경기가 열리며 부상 대체 선수로 선발되지 않는 한 다음 선수들은 코트에 나오지 않을 것이다.


데빈 부커, 피닉스 선스

대부분의 코치들은 선스 두 명을 뽑지 않을 예정이었는데, 부커가 폴의 성공에 희생된 것으로 보인다. 폴이 곁에 있으니 어시스트 비율이 당연히 낮아졌지만 실제로 사용률을 30.3%로 끌어올리며 초효율적인 득점 행진을 이어갔다. 부커가 삼키기 힘든 약일 수도 있지만 팀이 건강하게 지내기만 하면 몇 달 안에 플레이오프 첫 맛을 보게 될 거야 그게 이 일의 다른 점이다. 



유타 재즈, 마이크 콘리

그가 보편적으로 존경받고 있고 그의 팀이 리그에서 최고의 기록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코치들이 그를 선발하지 않았다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이다. 멤피스에서 두 번 컷 탈락한 14세 수의사 콘리는 데이비스의 자리를 차지할 감상에 찬 선택이다. 그는 또한 확고한 통계적 사례도 가지고 있다. 36분 동안 그는 평균 20.2점, 4.2리바운드, 6.9어시스트를 기록하며 59.4%의 진정한 슈팅에 성공하고 있다. 콘리는 그 어느 때보다도 정확한 볼륨으로 3s를 선보이고 있고, 자신을 제치고 선발된 일부 선수들보다 더 좋은 수비를 펼치고 있다. 재즈는 코트에서 100점 만점에 17.1점 차이로 상대 팀을 압도해 리그 전체 1위를 차지했다.


크리스 미들턴, 밀워키 벅스

미들턴은 2019년과 2020년에 컷오프를 통과했으나 그의 팀이 우세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리고 동양은 수십억 명의 후보들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컷오프를 통과하지 못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이번 시즌 성적이 상당히 좋아져서 기분이 좀 이상하다. 밀워키는 미들턴에게 플레이메이커로서의 권한을 부여했고, 그는 36분 동안 평균 6.2 어시스트를 기록하였다. 그의 .505/.431/.895 슈팅 스플릿은 미쳤어 


밤 아데바요, 마이애미 히트

올스타전 이후 한 걸음 나아간 또 다른 선수인 아데바요는 자신의 무기에 중거리 점퍼를 추가했고, 사용량을 늘렸고, NBA 최고의 거물 중 한 명으로 계속해서 성장했다. 36분 동안, 그는 평균 19.6점, 9.5리바운드, 5.5 어시스트, 0.9 도루, 1.0블록의 63.6 퍼센트의 진정한 슈팅을 기록하고 있다. 히트가 14-17이라는 것은 그의 잘못이 아니지만, 실망스러운 기록은 아마도 그를 두 번째 출전으로 이끈 원인일 것이다. 


프레드 반블레, 토론토 랩터스

새내기 없는 벤치 워머에서 리그 최고의 벤치 유닛의 중요한 부분, NBA 파이널 영웅, 풀타임 스타터까지 진화는 계속되고 있다. 밴블레는 올스타 출전을 통해 자신의 최근 도약을 검증하기 위해 기다려야 할 것이지만, 그는 분명히 올스타급에서 뛰고 있다. 그는 랩터 팀이 고전할 때 좋은 선수였고, 올랜도와의 54점 경기와 카일 로리 없이 최근 식스 앤 벅스와의 경기에서 승리하는 등, 그들이 상황을 반전시키면서 많은 성공을 이끌어 왔다. 지난 2월 그는 59.8%의 진정한 슈팅에서 36분당 평균 21.4득점, 4.1리바운드, 6.6어시스트, 1.6도루를 기록했지만 밀기엔 역부족이었다. 


오클라호마시티 썬더, 샤이 길거우스-알렉산더

더 이상 머리가 세 개인 PG 괴물의 일부가 아닌 길조알렉산더는 썬더스의 확실한 1번 옵션으로 떠올랐다. 이것은 뻔한 줄거리였지만, 그의 발전 범위도 마찬가지라고 말할 수 없다. 일반적으로 젊은 선수의 사용률이 크게 상승할 때, 단지 효율을 유지하는 것만이 성공으로 여겨진다. 이 22살의 아이는 그것보다 훨씬 더 많은 일을 했다. 그는 평균 24.2점, 5.5리바운드, 6.9어시스트 62%를 기록하고 있다. 감독들은 그를 상대로 OKC의 12-19 기록을 보유하고 있을 것으로 보인다.    


새크라멘토 킹스 데아론 폭스

폭스는 리그 최고의 클러치 선수 중 한 명이었고, 만약 이 투표가 킹스가 7연패하기 전에 실시되었다면, 나는 그가 해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시즌 평균 24.1득점, 3.5리바운드, 7.7어시스트, 1.4도루를 36분 동안 기록하고 있지만 이 수치는 그가 픽앤롤 운영자로서 얼마나 향상되었는가를 밑돌고 있다. 폭스는 자신 있게 풀업 3과 스텝백 3을 하고 있으며, 캐치 앤드 슛 3에서 41.9%를 기록함으로써 가까운 시일 내에 이 슛들을 믿을 수 있는 속도로 성공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림에 72%의 슈팅을 날리고 있는데, 그건 불가능할 겁니다.    



트레이 영, 애틀랜타 호크스

숫자를 엄격하게 보면 영이 팀에서 빠지도록 합리화하기는 어렵다. 그는 60.8%의 진정한 슈팅에서 36분당 평균 27.9점 4.1리바운드 9.9어시스트를 기록하고 있으며 상대는 그를 자유투 라인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하지만 호크스는 시즌이 고르지 못했고 영은 수비나 오프볼 경기를 의미 있게 개선하지 못했다.


도만타스 사보니스, 인디애나 페이커스

사보니스와 파커스는 시즌을 강하게 시작했지만 팀이 시작했을 때 그의 경우는 힘을 잃었다. 하지만 미들턴과 아데바요처럼, 그는 지난 시즌 올스타전을 만들었을 때보다 지금 확실히 더 나아졌다. 실제 사격 59.5%로 36분당 평균 21.3점 11.5리바운드 5.7어시스트를 기록, 통산 최고 사용률 25.4를 기록하고 있다. 인디아나가 하는 모든 일은 그를 중심으로 돌아간다. 


고든 헤이워드, 샬롯 호넷

헤이워드의 36당 번호(22.5점 5.6리바운드 3.8어시스트 1.2도루)는 유타에서의 마지막 시즌과 거의 일치한다. 그의 60%의 진정한 슈팅 비율은 몇 퍼센트 포인트 더 높다. 헤이워드는 호네츠가 바라는 모든 것이었고, 정확한 양의 득점력과 플레이메이킹을 제공함으로써 그들이 방해하지 않고 수비수들에게 가해지는 부담을 덜어주었다. 불행하게도, 그 숫자들은 라바인이 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페이지에서 튀어나오지 않는다. 



마이애미 히트 지미 버틀러

감독들은 최고의 선수들에게 보상을 해야 할까 아니면 최고의 시즌을 보내고 있는 선수들에게 보상을 해야 할까? 전자에 기대거나 두 가지를 섞어야 한다고 믿는다면 아마도 버틀러에게 도둑이 들었다고 생각할 것이다. 그는 자신이 거품 속에서 리그 최고의 선수임을 증명했고, 55%의 진정한 슈팅에서 36분당 20.9점, 8.3리바운드, 8.3어시스트, 2.0도루 등 19경기를 통해 그의 통계는 지난 시즌과 크게 다르지 않다. 그러나 버틀러는 천천히 출발했고, 그의 12번의 놓친 게임이 그에게 불리하게 작용했을 것이다. 마이애미의 기록도 그랬을 거야 


드마르 드로잔, 샌안토니오 스퍼스

드로잔의 드라이브 앤 킥 경기는 스퍼스의 새로운 공격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고, 그는 36분 동안 평균 7.4 어시스트를 기록하였다. 그는 여전히 믿을 수 없는 미드레인지 슈터지만, 긴 2개의 빈도를 줄였고, 그 중 57%를 Cleaning The Glass에 기록했다. 그는 3점슛 라인을 더 이상 완전히 외면하지 않는다. 하지만 샌안토니오는 드로잔이 올스타의 화제를 불러일으킬 만큼 충분히 큰 스토리가 아니었고, 그의 경기당 점수도 19.8점으로 떨어진 것도 한 요인일 것이다. 그의 경력 내내 그가 어떻게 논의되어 왔는지를 생각해 보면, 이것은 풍부한 아이러니다. 


필라델피아 76ers, 토바이어스 해리스

해리스는 60.7%의 진정한 슈팅에서 36분 평균 21.4점 8.1리바운드 3.5어시스트 0.8도루 0.9블록으로 두 번째로 닥리버스에서 선수 생활을 하고 있다. 식서스의 공격 생태계가 크게 개선된 것을 의인화한 해리스의 슛 프로필은 크게 달라 보이지는 않지만 지난 시즌보다 득점왕으로서 훨씬 편안하다. 하지만 콘리가 알아냈듯이, 여러분이 두 개의 영원한 올스타 팀원일 때는 들어가기 어렵다. 


61f83e3cd47fe94517cfc0eaa8a9a3c9_1614171133_4347.pn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