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비중계 해외스포츠뉴스 잉글랜드의 승리는 흔들리는 전차를 안정시키는 데 지나지 않는다.

럭비중계 해외스포츠뉴스 잉글랜드의 승리는 흔들리는 전차를 안정시키는 데 지나지 않는다.

특파원 0 137 02.17 21:01

해외스포츠중계 해외럭비분석 TR 수치가 다시 1 아래로 떨어졌고, 마침내 영국의 통계도 더 건강한 것으로 보인다. 활력을 불어넣는 붉은 장미 부활을 선언하기에는 아직 이르지만 적어도 여기서는 전력질주하는 팀원에게 공을 패스하는 것이 어떤 기분인지, 그리고 무감각한 기본 이상의 것을 시도하면서 오는 아드레날린의 급증을 경험하고 있음을 상기시키는 하얀 셔츠를 입은 팀이 있었다.


만약 테스트 럭비에서 다른 모든 것들보다 증명된 백신이 있다면, 그것은 빠른 공이고 스코틀랜드보다 적은 상대들에 대항하여 원천적으로 개최국의 속도를 늦추는 데 효과적이지 않다. 그것은 잉글랜드에 캘커타 컵의 반복에 대해 적절히 예방 접종을 했다. 그렇다 하더라도 뛰어난 젊은 와스프스 플랭커 잭 윌리스가 끔찍하게 생긴 다리 부상으로 축출되는 모습에 지배적인 경기 후 감정은 슬픔이었다. 이것은 때때로 정말 잔인한 게임이 될 수 있다.


프랑스는 1라운드에서 로마에서 50점을 획득했다. 영국이 한 일은 다음 주 카디프로 내려갈 수 있을 정도로 흔들리는 전차를 안정시키는 것이었다.


좋은 소식은 잉글랜드의 날개가 마침내 스코어 시트에 돌아왔고, 경기의 남자 카일 싱클러와 루크 코완 디키는 헐렁한 곳에서 필요한 터보 스러스트를 추가했다.


세번 다리 건너편에서, 그렇더라도, 그들의 이웃들은 영국의 개막 두 경기를 보고, 다음 상대들의 큰 이름들 중 몇 개는 여전히 그들의 최고에 훨씬 못 미친다는 결론을 내릴 것이다.


잉글랜드의 주장으로서 오웬 파렐의 역할 중 상당 부분은 그의 팀을 위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이지만, 어떤 이유에서든 그는 리듬을 연주하는 데 있어 많은 것을 찾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지난 주 그는 10일 동안 암울한 경기를 견뎠고 7일 후 12일엔 조금 더 많은 기쁨을 누렸다. 사라센스를 위한 클럽 회의록의 부족이 그를 이번 6개국에서 따라잡기 위해 남겨두고 있다는 의심을 없애는데 별 도움이 되지 않는 또 다른 온건한 오후를 11점이 가릴 수 없었다.



최근 경기 시간 부족을 배반한 것은 두 번의 라타 후반기 녹아웃만이 아니었다. 앤서니 왓슨의 두 번째 도전 전에 스티븐 바니에게 부딪치는 찰랑거리는 정면충돌은 페널티킥이 되지 않았지만, 그것은 패럴이 그의 경기에서 제거하려는 또 다른 직립적인 도전이었다.


그리고 그가 좌절했을 때 그것은 너무나 명백하다: 사소한 전방 난투극에 참여하기 위해 10미터 떨어진 곳에서 달려들어오는 것은 냉정하고 침착하며 수집된 선장의 행동이 아니다.


그 중 어느 것도 크게 중요하지 않았다. 파렐의 백필드 커버리지와 발차기 정확성은 가치가 있었고 자신과 조지 포드가 다시 마구를 찬 상황에서 미드필드 버라이어티의 길을 더 많이 걷고 있다.


그러나 처음은 아니지만, 영국이 왓슨이 다시 자유로워지는 것을 보고 조니 메이가 한때 그가 했던 장대높이뛰기 선수처럼 높이 날아가는 것을 보는 것이 사랑스럽다고 해도, 우리 모두에게 더 많은 것을 원하는 것을 계속 남겨두고 있다. 댄 롭슨의 스키타이핑 퀵 탭은 또 다른 밝은 지점이었지만, 잉글랜드의 패스 일부의 부정확함은 여전히 캘커타 컵의 약간의 숙취를 암시했다.


엘리엇 댈리는 그의 첫 번째 공격 볼을 전방과 접촉으로 던졌고 벤 영스는 또한 잠재적인 킬러 인더볼을 전방으로 던졌다. 더 나은 반대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더 많은 비용이 들 수도 있었고, 솔직히, 날씨에 대한 변명은 많지 않았다. 그래, 밤새도록 일부 경기장 화장실을 얼릴 만큼 추웠지만, 처음 40분 동안 해가 져서 그것은 냉장된 프라스카티처럼 만족스러울 정도로 상쾌하고 건조했다.



고장: 등록하고 매주 럭비 유니온 이메일을 받으십시오.

아마도 2주 정도 더 함께 훈련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고 사라센스 부대는 너무 재능이 뛰어나서 일단 다리에 럭비가 조금 더 생기면 더 큰 충격을 받지 않을 것이다.


저녁 냉기가 내려오면서 냉랭한 진실에는 변함이 없었다. 영국의 지도자들은 그들이 다시 한번 식스 네이션스 챔피언이 되려면 여전히 해야 할 일이 많다.


2021년이 전개됨에 따라 …

…그리고 당신이 한국에서 우리와 합류하게 되면, 우리는 작은 부탁이 있다. 읽었구나 10품목 작년에 그리고 당신은 혼자가 아니다; 이러한 격동적이고 도전적인 시대를 거치면서, 수백만의 사람들은 진실과 진실성을 나타내는 독립적인 저널리즘을 위해 가디언에 의존한다. 독자들은 180개국의 기존 지지자들과 함께 2020년 150만 번 이상 재정적인 지원을 선택했다.



2021년, 우리는 잘못된 정보에 대응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권위 있고 신뢰할 수 있는 뉴스 소스를 제공할 수 있는 또 한 해의 높은 영향의 보도를 약속한다. 주주나 억만장자 오너도 없는 상황에서 스스로 의제를 정하고 상업적, 정치적 영향에서 자유로운 진실추구적 저널리즘을 제공한다. 그것이 더 이상 중요하지 않을 때, 우리는 두려움이나 호의 없이 조사하고 도전할 수 있다.



다른 많은 독자들과는 달리, 우리는 가디언 저널리즘이 그들이 어디에 살고 있는지, 그들이 지불할 수 있는 것에 상관없이 모든 독자들에게 개방되도록 하는 우리의 선택을 유지해 왔다. 우리는 모두가 정확한 뉴스와 사려 깊은 분석을 읽을 자격이 있는 정보 평등을 믿기 때문에 이렇게 한다. 더 많은 사람들이 세계 사건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의미 있는 행동을 취하도록 영감을 받고 있다.



작년 한 해 동안만 해도, 우리는 독자들에게 중요한 사건에 대한 포괄적이고 국제적인 관점을 제공했는데 – 블랙 라이프 매터 시위에서부터, 미국 대통령 선거, 브렉시트, 그리고 현재 진행 중인 대유행 사태까지 말이다. 우리는 기후 비상사태에 대한 긴급하고 강력한 보고로 명성을 높였고, 석유 및 가스 산업에서 이탈한 화석 연료 회사의 광고를 거부하기로 결정했으며 2030년까지 순 제로 배출을 달성할 수 있는 경로를 설정했다.

a8fe8cc44926cd1b24deb39ecb01907b_1613563286_8389.pn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