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럭비뉴스 럭비중계 Eddie Jones는 에너지로 행복하지만 영국은 할 일이 있다고 말한다.

해외럭비뉴스 럭비중계 Eddie Jones는 에너지로 행복하지만 영국은 할 일이 있다고 말한다.

특파원 0 164 02.17 21:04

해외럭비분석 해외스포츠중계 에디 존스는 첫 주말 패배에서 스코틀랜드를 상대로 6연승으로 회복한 후 잉글랜드에서 더 많은 선수가 올 것이라고 주장했다.


감독은 2주 뒤 카디프에서 경기력 향상을 모색할 것이라며 측면 공격수가 교체 투입된 지 6분 만에 잭 윌리스가 입은 무릎 부상에 우려를 표시했다.


윌리스는 벤치를 떠난 지 1분 만에 시도 때도 없이 골을 넣었지만, 당시 바닥에 쓰러져 있던 세바스찬 네그리에게 5분간의 치료를 받은 뒤 버그를 타고 경기장에서 데려와야 했다.


존스는 "잭은 목발을 짚고 있으며 일요일에 스캔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좋게 보이지 않았고 우리는 걱정된다."


존스는 "잭은 목발을 짚고 있으며 일요일에 스캔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좋게 보이지 않았고 우리는 걱정된다."



네그리 도전의 합법성에 대해 묻자 이렇게 말했다. "그 점에 대해서는 아무런 언급도 없소. 판정을 내리는 것은 심판의 몫이라고 말했다.


잉글랜드는 2분 만에 시도를 내줬지만 빠르게 회복해 후반 9분 시도 보너스 포인트를 확보했다. 스코틀랜드를 상대로 공을 옮기지 않았다는 비판을 받았던 그들의 등 3개는 그들 사이에서 4번의 시도를 했다.


존스는 "측면의 태도, 에너지, 긍정이 정말 기뻤다"고 말했다. 그는 "사형 집행은 작업이 필요하며 우리가 찾던 세트피스 우세도 얻지 못했지만 웨일스에 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코틀랜드 경기 전에 선수들에게 너무 많은 정보를 줬는데 이번에는 명쾌함이 있었고 긍정적인 효과가 있었기 때문에 조기 시도는 우리에게 좋았어."


잉글랜드의 주장인 오웬 파렐은 측면에서의 그의 존재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었던 한 주 말에 부츠와 함께 11점을 제공했다. 그는 "스코틀랜드전에 비해 볼이 훨씬 많았고 최전방 공격도 많이 했지만 그래도 더 잘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휴식이 많은 스톱스타트 게임이었고 우리는 계속 하고 싶었다.



고장: 등록하고 매주 럭비 유니온 이메일을 받으십시오.

"그들은 공을 움직일 수 있는 이점을 가지고 있었고 결국 시도에서 골을 넣게 되었는데, 이것은 아마도 다소 과소평가된 것이었지만, 그 결과, 우리의 의도는 훌륭했다."


조니 메이는 7일 전에 공을 거의 보지 못한 오후의 시도로 골을 넣었다. 그는 "어려운 한 주였고 우리는 그저 다시 밖으로 나가길 원했다"고 말했다. "그런 날들은 선수로서, 팀으로서 당신을 더 좋게 만든다. 아프고 더 가까워졌어. 아직 타이틀 레이스를 하고 있고 앞으로도 더 나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2021년이 전개됨에 따라 …

…그리고 당신이 한국에서 우리와 합류하게 되면, 우리는 작은 부탁이 있다. 읽었구나 11조 작년에 그리고 당신은 혼자가 아니다; 이러한 격동적이고 도전적인 시대를 거치면서, 수백만의 사람들은 진실과 진실성을 나타내는 독립적인 저널리즘을 위해 가디언에 의존한다. 독자들은 180개국의 기존 지지자들과 함께 2020년 150만 번 이상 재정적인 지원을 선택했다.



2021년, 우리는 잘못된 정보에 대응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권위 있고 신뢰할 수 있는 뉴스 소스를 제공할 수 있는 또 한 해의 높은 영향의 보도를 약속한다. 주주나 억만장자 오너도 없는 상황에서 스스로 의제를 정하고 상업적, 정치적 영향에서 자유로운 진실추구적 저널리즘을 제공한다. 그것이 더 이상 중요하지 않을 때, 우리는 두려움이나 호의 없이 조사하고 도전할 수 있다.



다른 많은 독자들과는 달리, 우리는 가디언 저널리즘이 그들이 어디에 살고 있는지, 그들이 지불할 수 있는 것에 상관없이 모든 독자들에게 개방되도록 하는 우리의 선택을 유지해 왔다. 우리는 모두가 정확한 뉴스와 사려 깊은 분석을 읽을 자격이 있는 정보 평등을 믿기 때문에 이렇게 한다. 더 많은 사람들이 세계 사건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의미 있는 행동을 취하도록 영감을 받고 있다.



작년 한 해 동안만 해도, 우리는 독자들에게 중요한 사건에 대한 포괄적이고 국제적인 관점을 제공했는데 – 블랙 라이프 매터 시위에서부터, 미국 대통령 선거, 브렉시트, 그리고 현재 진행 중인 대유행 사태까지 말이다. 우리는 기후 비상사태에 대한 긴급하고 강력한 보고로 명성을 높였고, 석유 및 가스 산업에서 이탈한 화석 연료 회사의 광고를 거부하기로 결정했으며 2030년까지 순 제로 배출을 달성할 수 있는 경로를 설정했다.

7ea5ea3455f5acaf9695450da4c66ae1_1613563445_6502.pn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