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풋볼뉴스 nfl중계 해외풋볼분석 제트스의 2021 NFL 드래프트는 샘 다놀드가 있든 없든 어떤 모습일 수 있는가?

해외풋볼뉴스 nfl중계 해외풋볼분석 제트스의 2021 NFL 드래프트는 샘 다놀드가 있든 없든 어떤 모습일 수 있는가?

특파원 0 116 02.22 21:15

해외스포츠중계 해외풋볼분석 nhl뉴스 뉴욕주 플로럼 파크 - 뉴욕 제트기 주변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살펴 보십시오.


1. QB 옵션: 카슨 고츠가 최근 블록버스터급 쿼터백 트레이드로 인디애나폴리스 콜츠로 가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스포트라이트는 제트와 샘 다놀드로 옮겨가고 있다. 그들은 Darnold를 거래함으로써 회전목마에 합류하는가 아니면 그에게 다시 한번 기회를 주는가?


시간은 계속 흘러가고 있어. 제츠가 NFL 자유계약선수(FA) 출범(3월 17일)까지 결정을 내리지 못하면 다놀드 시장을 잃을 위험이 있다. 이것은 단순히 Darnold와 전체 2순위로 쿼터백을 작성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어려운 결정이다. 또 다른 고려사항은 거래/유지와 관련된 다른 시나리오에서 그들이 받을 자본의 양이다.


각 상황에서 초안이 어떻게 실행될 수 있는지(가능성의 순서가 꼭 필요한 것은 아님) 재미있게 보고 투영해 봅시다.


시나리오 1: 트레이드 다놀드, 쿼터백 초안 작성 공개적으로 젯스는 다놀드에게 헌신하지 않았다. 액면 그대로 받아들이면, 그것은 그들이 업그레이드를 찾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그들이 미래의 쿼터백을 거래한다면, 그것은 그들이 드래프트에서 쿼터백에 팔렸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의 예감은 Trevor Lawrence가 Jacksonville Jaguars에 1위를 한다고 가정했을 때 BYU의 Zach Wilson이다.


제트가 2021년 3라운드, 2022년 조건부 2라운드 선발인 고츠에게 받은 것보다 다놀드에게 더 많은 것을 줄 수 있다고 믿는 사람들이 있다. 곤츠는 2017년 MVP 후보였지만 큰 계약과 부상 경력, 감독 능력에 대한 질문 등 짐도 갖고 있다. 한 리그 소식통의 말처럼 다놀드는 싸다. 그는 5년 옵션까지 2년 남았다. 훌륭한 아이, 형편없는 팀."


우리 예상으로는 제트가 다놀드를 워싱턴 풋볼팀에 교환해 1라운드 피크(19, 23번), 2021년 2라운드 피크(51번), 2022년 3라운드 피크를 한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Deshaun Watson이다. 만약 휴스턴 텍사스인들이 그들의 별을 교환하기로 결정한다면, 제트기들은 빨리 회전할 준비를 해야 한다. 이 방정식에서 왓슨을 제거하면 제트는 이러한 선택과 전망을 가지고 떠날 수 있다( 시나리오 1 차트 참조).


시나리오 2: Darnold, 드래프트 베스트 플레이어를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보도에 따르면 제트는 소수의 팀으로부터 Darnold에 대한 무역 조회를 받아왔다고 한다.


그 팀들 중 한 명으로부터 Darnold가 처리되지 않을 것이라는 인상을 받았다. 만약 그렇다면, 제트는 그의 주변에 건설하기 위해 그들의 자본 초안을 사용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현 상태를 선택한다면 - 위험할 수도 있고, Darnold의 불확실한 작업 기관을 고려할 때 - 그들의 전망은 다음과 같을 수도 있다( 시나리오 2 차트 참조).


시나리오 3: Darnold, 트레이드 다운. 제트는 아래 쿼터백 니디팀이 피크를 교환하고 싶어하면 큰돈을 벌 수 있다.


가장 유력한 구혼자는 애틀랜타 팰컨스(4위), 필라델피아 이글스(6위), 캐롤리나 팬더스(8위) 등이다. 그것은 다소 급격한 하락이지만, 새로운 쿼터백에 특히 열광하는 것처럼 보이는 팬더스와 거래를 계획해 보자. 우리 시나리오에서 제트기는 팬더스의 2라운드 피크(39번)와 2022년 1라운드 피크를 받아 2022년에는 3차례 1라운드 피크를 하게 된다.


제츠가 다놀드에 대해 예약을 하더라도, 그들의 감정은 드래프트 운반선 크기에 의해 진정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2022년에 그의 후임자를 뽑아야 한다면, 그들은 그것을 성사시키기 위해 그 세 명의 1차 투표자들을 가질 것이다. 이른바 쿼터백 보험이다.


한편, 첫 3라운드에서 6명의 선수를 선발할 수 있었다(시나리오 3 차트 참조).


2. 메이 태그? 제트가 안전성을 유지하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 그들은 - 양측이 새로운 거래를 할 수 없다면 프랜차이즈 태그를 사용하는 것이 이치에 맞다. '오버 더 캡'에 따르면, 급여 상한선이 확정될 때까지 태그 금액은 설정되지 않을 것이지만, 안전 포지션에 대한 예상 금액은 1,120만 달러라고 한다. 그가 장기 계약 시 보증금에서 그 금액을 초과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점을 고려하면 그것은 터무니없는 숫자가 아니다.


프랜차이즈 태그 창구는 2월 23일부터 3월 9일까지입니다.


3. 보스 귀향: 제트스 회장 겸 CEO 우디 존슨이 수요일에 팀 시설을 방문했는데, 이는 영국 대사관을 마치고 돌아온 이후 처음으로 원 제츠 드라이브로 간 것이다. 그는 각 부서에 들러 코치, 인사 담당자, 사업 관계자 등을 만나며 시간을 냈다. 그가 지난 2017년 6월 마지막으로 책임자를 맡은 이후 많은 이직률이 있었다. 그가 동생 크리스토퍼 존슨에게 지휘봉을 넘겨줬을 때 그는 수요일 즉석에서 건물 안을 산책했다.


우디는 역할을 재개한 이후 공개적으로 말을 하지 않았지만 트위터를 통해 다음과 같이 밝혔다.


4. 집에 있는 모슬리: COVID-19 우려로 2020시즌을 결장했던 라인배커 C.J. 모슬리는 며칠 전 시설에 들렀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사진을 올렸다.) 모슬리는 너무 오랫동안 자리를 비웠기 때문에 사람들은 제트기가 2021년 그에게 계약적으로 감금되어 있는지 궁금해할지도 모른다. 답은 '그렇다'입니다.


그들은 2천만 달러의 "죽은" 죄목으로 타격을 입을 것이기 때문에 그를 자를 수 없고, 그가 앞으로 두 시즌 동안 여전히 1400만 달러의 보증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그를 거래할 수 없다. 오는 6월 29세가 되는 모슬리는 2018년 이후 완봉승을 거두지 못하고 있다. 현재로선 로버트 살레 감독의 4-3 수비에 중간 라인배커로 나선다.


5. 빅벤 vs 소규모 소비자들: 놀랄만한 연봉-캡 비교를 위해 이건 어때?


오버 더 캡에 따르면 제트의 전체 수비에 대한 캡 요금은 4660만 달러다. 피츠버그 스틸러스의 쿼터백 벤 로에슬리스버거의 요금은 4,130만 달러다.


실제로 제트가 수비 라인맨 헨리 앤더슨(820만 달러)을 방출하면 빅벤의 수 아래로 떨어질 것이다. Roethlisberger 역시 살얼음판 위에 있는 것 같다.


6. 윌슨 선장: 최근 트윗에서 윌슨은 지난 시즌 BYU에서 주장이 아니었다고 말했다. 설명해드릴게요.


이 트윗은 BYU가 9월 4일 발표한 2020시즌 주장 8명(선수들이 뽑은 것)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윌슨은 8명 중 한 명이 아니었다. 그 직후, 그는 주장으로 임명되었고 남은 시즌 동안 그 역할을 맡았다. (공고는 없었지만, 저지에 'C'를 착용했다.)


BYU 관계자에 따르면, 그는 첫 경기를 앞두고 시즌 종료 부상을 입은 선출된 주장인 맷 부시먼을 교체했다. 그래, 난 벌칙 깃발을 받을 자격이 있어. 아니, 나는 그의 최근 생일 파티에 나타난 사람들의 수에 대해서는 보고하지 않을 거야.


7. 호건 리랙스: 톰 오타아노와 조 산필리포에 따르면 지난주 프리미어 라크로스 리그 입성 선언을 한 전 제츠 와이드 리시버 크리스 호건(33)은 NFL 선수 생활을 포기하지 않고 있다. 그러나 현재 호건의 초점은 프로 라크로스다. 2011년 몬머스대에서 호건과 함께 축구를 했고 제츠와 성공적인 시합을 한 절친한 친구 오타아노는 "그는 10년 동안 이 움직임에 대해 이야기해왔다"고 말했다. 펜실베이니아주 라크로스 스타 출신 호건이 어떻게 변신을 하는지 지켜보는 재미가 있어야 한다.


오타아노는 "2인조 프로 선수라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고 말했다. "짧은 명단이야."

2267d03b8e19f9a30f564801d5bdd80c_1613996112_7102.png
 

Comments